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 & Report

게임스컴 화제작!! 국산 소울라이크 'P의 거짓(Lies Of P)'신규 트레일러 발표와 출시일 발표.

728x90
728x90

국내에선 흔하지 않은 콘솔 타이틀을 내세운 '라운드 8 스튜디오'의 신작 'P의 거짓(Lies Of P)'이 2022년 게임스컴에서 신규 트레일러를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는 흔하디 흔한 소울 라이크 장르라지만 한국에선 게이머들에게만 익숙하지 아직 게임사들에게 까지 익숙한 장르는 아니죠... 사실 영상만 보고 판단해서 'P의 거짓(Lies Of P)'이 그렇게 독특한 게임이란 느낌을 받진 못했습니다.

마치 '블러드본'이 떠오르는 배경과 '바이오 쇼크'가 떠오르는 전체적인 느낌과 전투장면이 어디서 많이 본듯한 느낌을 받게 합니다.

하지만 '제페토'와 '피노키오' 라는 독특한 콘셉트가 비슷하면서도 오묘하게 다른 느낌을 전달해 주어 어서 제대로 된 게임을 해보고 싶단 기대감도 가지게 합니다.

게다가 '국산 소울라이크'라는 타이틀도 국내 게이머들에겐 설렘을 더해주죠. 이를 반영하듯 이번 2022 게임스컴에서 플랫폼별 기대작 시상 부문에서 수상작으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최고의 롤플레잉 게임 등에도 이름을 올려 추후 모든 수상작 발표 이후 더 많은 수상 역시 기대해볼 수 있게 됐죠.

 

'라운드 8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P의 거짓'은 2023년 PC,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등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패스 합류 역시 예고되었습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합류 예고 소식으로 인해 많은 엑스박스 팬들은 역대급 콘솔기기와 게임패스에 환호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것저것 손볼 것도 많아 보이지만 부디 좋은 모습으로 출시하여 전 세계의 많은 게이머들에게 한국 게임의 명성을 높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래부턴 영상 캡처본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