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 & Report

넥슨 게임즈의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게임스컴 참가 기념영상 발표!!

728x90
728x90

넥슨이 게임스컴 참가를 기념해  23일 넥슨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루트 슈터 '퍼스트 디센던트'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게임속 영상에선 캐릭터가 조종 하게 될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자세한 사항들은 공개되지 않았기에 자세히 알 수는 없지만 영상을 참고해 보았을땐 4종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고 각자 다양한 원소들을 활용하여 적들을 상대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공통적으로 와이어 액션으로 지형지물을 넘나들며 화려한 액션을 선사하기도 한다.

영상에서 보이는 4종의 캐릭터 외에도 더 많은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최종 베타테스트는 10종의 캐릭터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오는 10월 20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스팀을 통해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스팀을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해보시길 바란다.

 

퍼스트 디센던트│베타 테스터 모집 중

 

tfd.nexon.com

'루트 슈터'라는 우리나라에선 잘 도전하지 않는 장르로 비슷한 게임으로 '워프레임', '데스티니 가디언즈' 등이 생각난다.

이렇다 저렇다 해도 3N 중에 그나마 게임다운 게임에 도전하는건 넥슨밖에 없나 싶기도 하고, 또 도전 하는 족족 말아먹고 망하는거 보면 망조가 들었나 싶기도 하고 참 넥슨은 애증의 회사인것 같다.

당장 이번에 발표한 히트2만 봐도 흔한 양산형 리니지 라이크 게임이란걸 출시와 함께 알게되자

주가가 박살나는 통쾌한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는데 이쯤되면 한국 게임사들은 리니지 라이크를 탈피하고 좀더 독창적이고 게임성에 집중한 게임을 만드는게 어떤가하는 생각이 든다.

나~락! 나~락!

22.08.25 아직 게임스컴 1일차 이기에 과연 남은기간 동안 추가적인 소식이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넥슨 게임즈와 한국 게임사들의 다양한 게임 소식에 게임스컴의 열기가 한국에서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서든어택2, 어센던트 원, 히트2 만 봐도 넥슨이 캐릭터 모델링 하나는 잘뽑는것 같다.

하지만 위 게임들은 결국 망했으니 이번엔 부디 좋은 게임으로 나와서 전세계에 사랑받는 한국게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