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Cheat & Info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레이싱 테스트!! 사전등록하고 미리 체험해보자

728x90
728x90

넥슨의 신작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글로벌 레이싱 테스트’를 오는 9월 1일부터 6일간 실시한다고 한다.

 

테스트는 9월 1일 오전 10시부터 6일 오후 10시까지 실시되며, 특별한 등록 절차 없이 누구나 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할 수 있다. 단, iOS는 선착순 1만 명까지만 참여 가능하다. 한국을 포함한 일본,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역에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유저들은 테스트 이틀 전인 8월 30일 오전 11시부터 모든 플랫폼(넥슨닷컴, Xbox One, PS4,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게임을 사전에 설치할 수 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만의 다양한 캐릭터와 카트를 미리 만나고, 풀 크로스 플레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모바일(iOS, Android) 기기를 포함해 PC(넥슨닷컴, 넥슨 글로벌 통합런처), 콘솔(Xbox One, PS4)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테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여러 플랫폼에서 다양한 재미를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사진을 클릭하면 사전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외에도 이번 글로벌 테스트를 기념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4K UHD 그래픽과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도입해 더욱 실감 나는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고 한다.

쏟아지는 다양한 이벤트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No limits, all drift!

PC-콘솔-모바일 글로벌 멀티 크로스 플레이 지원 차세대 카트라이더

kartdrift.nexon.com

위 사이트에서 다양하고 자세한 이벤트와 사전등록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언제인지 모를  살면서 처음으로 G-STAR를 방문했을때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접할 기회가 있었다.

분명 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그때 경험해봤을때 이 게임은 충분히 전 세계 적으로 먹힐 수 있겠단 확신이 들만큼 잘 만든 게임이라 느껴졌다.

비록 '마리오 카트'의 아류작이란 오명이 따라붙고 있지만 본편을 초월한 아류작들은 이미 수많은 게임사들이 보여주었다.

요즘 주춤하는 넥슨의 신작이니 만큼 이번만큼은 잘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크고, E-SPORTS 에도 많은 강점을 보여주는 게임이기에 전 세계적인 게임으로 발돋움하여 던파와 메이플의 부랄만 만지작 거리고 있는 넥슨의 새로운 대표작이 되었으면 한다. 


참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오픈 테스트 진행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신작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레이싱 테스트’를 오는 9월 1일부터 6일간 실시한다. 이번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레이싱 테스

www.inven.co.kr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