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Cheat & Info

[히트2] 초반 꿀팁정보와 쿠폰번호 및 사용법

728x90
728x90

히트 2의 클래스 소개에 이어 이번엔 초반 다양한 꿀팁을 알아보고 덤으로 쿠폰번호와 등록방법까지 알아보려 합니다.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정보가 많지는 않은데요 유용한 팁으로 손해보지 마시고 다양한 정보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히트 2 꿀팁 정보]

 

1. 채널은 1 채널 혹은 하드 채널이 보상이 훨씬 좋다. (참고로 하드 채널은 PVP가능 지역이기에 주의한다.)

위에서 보이는 보따리 모양이 있는 채널이 보상이 더 좋고 맨 왼쪽에 칼 모양은 PVP가능 지역이니 잘 보시고

보상이 높은 채널로 가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2. 장비 강화는 +3강 까지는 하는 걸 추천

장비 강화 주문서 수급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흰템 녹템 같은 금방 쓰고 버릴 것 같은 템이라도 꼭+3강 까지 강화하시고

플레이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덤으로 컬렉션까지 나중에 해결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3. 컬렉션은 최대한 무력, 공격력, 방어력, 명중을 집중적으로 쉬운 것부터 해나간다.

여타 리니지 라이크 게임처럼 컬렉션 시스템이 있어 많은 분들이 익숙하시겠지만 컬렉션에 스탯 선택란이 있으니

여기서 중요한 스텟만 클릭해서 일반, 고급 같이 하기 쉬운 것부터 해나가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무력, 기본 공격력, 마법 공격력, 무력, 무기 공격력, 방어력, 명중 등을 위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4. 마을에서 스킬북 상인에게 액티브, 패시브 스킬을 꼭 산다.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주요 스텟이나 공격력을 올릴 수 있으니 필수로 사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카릭스 마을(초반 마을)에서 고급 스킬북 까지 다 파니 염두해두세요!!


5. 룬은 선택이지만 자금의 여유가 생긴다면 투자하길 권유한다.

캐시가 아닌 게임 내 재화로 많은 스텟을 올릴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을 순 없다.

초반엔 돈이 부족할 수 있으니 자금에 여유가 생기면 진행하고 방어력은 한 단계만 일단 찍고
나머진 공격력 위주로 찍어서 보너스 포인트로 공격력과 대미지 위주의 보너스를 먼저 해금한다.


6. 업적으로 받을 수 있는 '모험의 표식'으로 '신성의 불꽃 주머니'를 반드시 구매한다.

아주 낮은 확률로 '성스러운 신성의 불꽃'을 얻을 수 있다. 이는 다른 아이템엔 바르지 말고 꼭 종결이라 생각되는 아이템에

바르길 추천드리며 일반적인 '신성한 불꽃'은 수호구나 캐시 반지 등에 꼭 바르길 추천드린다.

신성한 불꽃을 녹템에 바르는 건 추천드리지 않으며 만약 바를 아이템이 없다면 사용하지 말고 모아두시길 권장한다.


7. 흰템 녹템 등 사냥 시 얻는 장비 템은 컬렉션도 다 끝난 상태라면 팔지 말고 꼭 분해한다.

분해해서 나오는 재화는 스킬 강화 등 다양한 곳에 사용되기에 팔지 말고 꼭 분해하도록 한다.


8. 자기 전에 꼭 방치 모드를 켜 둔다.

지도 맵을 펼쳐서 위 사진에서 보이듯 붉은색 동그라미가 쳐진 곳을 클릭하면 방치 모드를 실행할 수 있다.

레벨별로 방치 거점이 해금되니 자기 전에 해금 가능한 레벨까지 최대한 레벨업을 해두는 것이 좋다.


위의 팁들은 https://youtu.be/L-Qv1dKVXc4

이 영상을 참고하였으니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면 방문하여

더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시는 걸 추천한다.


[히트 2 쿠폰번호와 등록방법]


 [히트2 쿠폰] 

active5983256

sab4384

hit22600

dok1976

SSAL1458

79799912

hicks3130

Domo7742

edgame2305

Kuyoung3229

Oring9367

15418026

kiss5004

ddang0636


설정 탭-> 계정-> 쿠폰 등록을 클릭합니다.

위에 나열된 쿠폰들을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CTRL+C, CTRL+V 가 가능하니 쉽게 입력하세요.

모든 번호를 입력하고 나면 우편함, 캐릭터란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을 수령하고 나면 약간의 금화와 '모험가의 만찬'이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가의 만찬'을 까면 다양한 버프 음식과 마나물약을 주니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히트 2의 다양한 정보와 꿀팁, 쿠폰번호와 등록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독특한 게임성이나 화제성은 없지만 캐릭터 모델링과 성적 어필만큼은 뛰어난 히트 2

캐릭터가 이뻐서 저도 아직은 하고 있지만 언제까지 이어질지는 모르겠네요

어쨌든 캐릭터가 이쁜 것도 게임의 매력이라면 매력이니

여러분도 위에서 언급된 정보로 재밌게 플레이하시고

이왕 하는 거 하는 동안은 재밌게 즐겨봐요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