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Cheat & Info

탕탕특공대 초보자 가이드 및 팁

728x90
728x90

탕탕특공대는 플레이어가 좀비 무리에 맞서 가능한 한 오래 생존해야 하는 아케이드 액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장비, 기술 및 무기가 필요하고, 다양한 조합이 중요하죠.

그래서 오늘은 탕탕특공대의 초보자 가이드와 여러 팁을 통해 여러분들이 좀비로부터 좀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 합니다.


[게임 플레이 개요]

  •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한 손가락으로 캐릭터를 조종하여 좀비로 부터 살아남는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 게임 내에는 다양한 종류의 좀비가 있고, 플레이어는 무기와 스킬을 선택하여 좀비와 싸우게 됩니다. 
  • 로켓, RPG, 화염병, 드론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공격 기술이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한 번에 최대 6개의 활성 공격 기술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각 라운드의 실시간 생존 기간을 기록하는 타이머가 있습니다.

처음에 플레이어는 쿠나이 라는 던질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시작합니다.

이 무기로 첫 번째 좀비 무리를 물리친 후 플레이어는 바닥에 누워 있는 녹색 보석 을 수집해야 합니다.

캐릭터의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고 스킬을 선택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색 보석의 생성량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증가하므로 업그레이드 요구 사항도 증가합니다.

공격 스킬은 별 5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이 레벨에 도달하면 스킬에 진화라는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해집니다.

각 챕터에서 플레이어는 보스 좀비와 충돌합니다. 이 보스는 매우 강하며 물리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그만큼 보상도 높습니다. 몇 시간을 플레이하다 보면 같은 종류의 게임 플레이로 인해 지루하고 반복되는 느낌이 들 수 있지만 다양한 종류의 좀비와 더 높은 수준의 난이도가 이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게임 내 모든 기술 마스터하기]

이번엔 다양한 유형의 기술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 기술과 스킬들은 녹색 및 파란색 보석을 수집하고 무지개 상자를 열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진 이름 설명
A형 드론 강력한 미사일을 고속으로 발사하는 자동화 드론.
B형 드론 빠른속도로 많은 적을 때릴 수 있는 미사일
수호자 캐릭터 주위를 도는 톱날을 소환하는 스킬입니다. 수호자는 총알을 무효화하고 한 번에 여러 좀비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드릴 샷 도시를 한 바퀴 도는 느슨한 드릴 탑을 발사하고 단단한 것에 부딪힌 후 되돌아옵니다. 한 번에 여러 무리를 공격하기에 좋습니다.
에너지 드링크 5초마다 캐릭터의 체력이 1%씩 증가합니다. +방어막과 조합해 중력장을 만들 수 있다.
피트니스 안내서 사용할 때마다 HP가 20% 증가하는 책입니다. 에너지 드링크 스킬과 궁합이 좋습다.
고화력 총알 플레이어는 이 스킬을 더 업그레이드하여 총알의 공격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운동화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축구공 + 운동화 조합으로 양자공을 만들 수 있다
  카타나 근접 좀비를 한방에 죽일 수 있는 고대의 칼날 무기입니다.
탄력 자석 그린, 블루 젬 수집 반경을 증가시키는 스킬입니다. 부메랑 + 탄력 자석 조합으로 마그네틱 다트를 만들 수 있다.
고성능 연료 모든 탄환과 미사일의 사거리를 증가시킵니다.
외골격 갑옷 효과 지속시간 + 10%
수호자와 조합하여 수비수를 만들 수 있다.
탄약 추진기 탄환과 미사일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스킬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총알과 미사일로 좀비를 더 빨리 칠 수 있습니다.
부메랑 스킬명에서 짐작할 수 있듯 부메랑을 던진다.
번개 방출기 무작위 대상 지역 하나에 강력한 번개 소나기를 생성하여 막대한 지역 피해를 줍니다. HP가 높은 좀비와 보스에게 좋습니다.
화염병 이 기술은 게임 맵에서 불 같은 폭발을 일으킬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이것을 더 업그레이드하면 동시에 더 많은 화염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좀비 무리를 때릴 때 매우 유용한 또 다른 기술입니다.
에너지 큐브 모든 공격에는 고유한 간격이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공격 간격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로켓발사기 이 스킬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좀비에게 크고 폭발적인 로켓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큰 범위 피해를 줍니다. 좀비와 보스의 대규모 그룹에 이상적입니다.
부랑자의 갑옷 좀비에게 받는 데미지를 줄이는 훌륭한 방어 스킬입니다.
벽돌 좀비에게 피해를 주는 벽돌을 던집니다.
축구공 튕기는 축구공을 던지고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탕탕특공대 초보자 가이드: 팁과 요령]

다음은 탕탕특공대 초보자 가이드에 있는 몇 가지 팁으로, 초보자를 위한 팁입니다.

1. 더 나은 장비 사용

항상 전설 등급 벨트, 조끼, 장갑 등과 같은 더 나은 품질의 아이템을 사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좀비 공격을 견디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같은 장비를 합성하여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대미지 스킬 사용

항상 근접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수호자, 로켓발사기 및 드론을 사용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이 스킬이 가장 큰 피해를 줍니다.

 

3. 좀비를 피하라

좀비에게 너무 가까이 가지 마십시오.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좀비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한 방향으로만 이동해야 합니다. 이 전략은 방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갑자기 180° 회전하지 마세요

4. 최대한 많은 상자를 수집하세요.

상자를 수집하는 것은 게임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전장에서 금 상자를 수집하여 금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무지개 상자는 보스나 많은 좀비 무리 뒤에 생성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석과 여러 기술을 얻기 위해 이 상자를 수집해야 합니다.

5. 현명하게 기술을 선택하십시오

플레이어는 스킬 시너지에 따라 공격 스킬을 선택해야 합니다. 시너지를 유지하면 진화를 더 빨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좀비를 물리칠 때 유용하게 작동합니다.


이상으로 초보자를 위한 탕탕특공대 가이드 및 간단한 팁을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도 주저하지 말고 도전하세요!!

간단해 보이는 게임이지만 한번 시작하면 절대 멈출 수 없으실 겁니다.

728x90
728x90